Skip to content

설립목적과 소개

About Our Seminary

미주성결신학대학교는 하나님의 나라와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 세계에 전할 신실한 사명자들을 양성하기 위해 미주성결교회 총회가 인준하여 199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주정부에 등록된 미주성결신학대학교는 학교 설립 이래 발전을 거듭해 오고 있으며, 우수한 신학교육을 통하여 지금까지 본교에서 배출된 졸업생들이 목회자, 교회개척자, 선교사, 병원사역자, 상담가로 각 분야에서 전문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목회학석사 과정 졸업자는 총회가 실시하는 목사고시를 거쳐 총회에서 안수(여성 포함)를 받아 미주와 한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사역할 수 있습니다.

미주성결신학대학교는 각계의 후원을 받아 전교생에게 전액 장학금을 지급하여 최고의 신학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미주성결신학대학교는 성경과 사도신경 및 웨슬리안 복음주의에 입각하여 진리를 깊이 탐구하고 영성을 훈련하는 영적 도장이 되어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에 헌신하는 영적 지도자를 양성하고, 그리스도를 본받아 자신을 낮추어 겸손과 섬김으로 충성하는 바른 인재를 길러내는 것을 목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미주성결신학대학교는 언더우드 대학교(총장 리차드 윤 박사, TRACkS   정회원인가대학)와 업무협약(MOU)을 맺었으며, 미성대학교(총장 이상훈 박사, ABHE 정회원, ATS 준회원 인가대학)와도 MOU를 맺는 협약을 체결하는 등 더욱  발전하고 있습니다.